본문 시작

협회장 인사말

한국PR협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국PR협회가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습니다. 한 세대를 의미하는 지난 30년 동안 협회 창립의 취지인 PR산업의 발전과 PR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헌신해 오신 명예회장님들과 회원 여러분들께 협회를 대표하여 감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의미 있는 시기에 다시 한번 협회장의 소임을 맡겨 주신 것은 과거의 전통과 업적, 그리고 교훈을 바탕으로 우리 협회가 지속 발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달라는 의미라고 생각합니다.

협회 운영에 물심 양면으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지난 30년을 기념하고​ 다음 30년의 시작을 위해 작은 초석을 놓는 것으로 여러분의 열망에 부응하고자 합니다. 올해는 몇 가지 30주년 기념 사업을 마련해서 지난 시간들의 의미를 되살리고 또 이어가겠습니다. 이를 위해 범 PR계와 힘을 합쳐 우리 협회만의 축제가 아니라 PR계 전체의 축제로 만들겠습니다. PR계 모두가 다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일을 늘려 나가고 이를 좋은 전통으로 이어가고자 합니다.

이제 840여명에 이르는 협회가 배출한 소중한 인재들인 PR전문가(KAPR)들이 협회에 참여할 수 있는 장을 더욱 넓히고 필요한 지원을 할 것입니다. 앞으로 30년 이들이 우리 협회의 미래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우리 협회가 오랫동안 정성을 들여 시행해 온 한국PR대상 시상과 PR전문가 인증제도는 더욱 내실을 기하고 참여의 폭도 넓혀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온 힘을 기울이겠습니다. 이러한 일은 단지 회장인 저의 의지만으로 되는 일은 아닙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물심양면에 걸친 지원과 성원이 절실한 이유입니다.

우리 협회의 지난 30년을 기념하고 앞으로 30년을 열어갈 일에 함께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요청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3월 22일 한국PR협회 회장 한광섭 올림

TOP